전기온수기 010.5782.1411

강남 논현동 수면센터에서 사용하던 전기온수기 30리터가 터져 물이 샙니다.... 본문

겨울이야기

강남 논현동 수면센터에서 사용하던 전기온수기 30리터가 터져 물이 샙니다....

이 솔 2017. 4. 30. 09:10

수면센터에서 사용하고 있는 메가 썬

전기온수기입니다..

온수기 누수로 물이 질질 샙니다..

문제는 보일러실도 아닌 배전반 실에

온수기가 설치되어 있어 위험 하다는 거죠..

바닥은 온통 마루로 설치되어 있어

물이 다으면 변형이 생겨 문제가 될수 있답니다..


새로 들어가는 전기온수기는

유럽에서 수입해 들어오는 아쿠아 핫입니다..


코팅기술 하면 유럽산이죠..

요즘엔 유럽에서 들어오는데

내통을 중국산을 쓰는 업체도 많죠..

다  원자재 값 때문이겠죠..

저렴하고 싼 물건 좋아하는 우리나라

실정을 감안해서 들어 오는게 아닌가 싶네요..



강남에서 유명한 수면센터라 합니다..

저는 잘 모르겠는데

공중파에서도 많이 나오는 병원이랍니다..


메가 썬 전기온수기

여기 저기서 물이 뚝뚝이 아닌

줄줄 흘러 내리네요..


각두기 모양이 아닌

세로형인지라 보기에도 좋네요..

작은 공간에서의 활용도가 좋다고 하시네요..

셀프 온수기설치 하시는 분들에게도 인기.. ^^


서울 수면 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