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온수기 010.5782.1411

겨울철 사무실 화장실에서 간단이 샤워를 했으면..... 본문

겨울이야기

겨울철 사무실 화장실에서 간단이 샤워를 했으면.....

이 솔 2017. 1. 1. 19:08


간단히 샤워를 하려 해도

전기온수기 최소한 30리터에서 50리터는

사용해야 합니다..

사용하시는 사람 수가 늘어날수록

용량은 당연 늘어 나겠지요..

한 두명정도 시간을 두고 사용하신다고

50리터를 선택하셨네요...


문제는 온수기를 설치할 벽이

샌드위치 판넬이네요..

60kg 이상나가는 물체가 걸려 있으려면

벽돌벽이상 되어야 안전한데 말이죠...







최대한 안전하게 보강을 해

온수기를 걸어 준답니다..

당근 떨어지면 대형사고 입니다..




샤워는 공동으로 사용하는

남자 화장실입니다...

온수기는 개인 사무실쪽에 설치해주고

샤원는 화장실에서 사용하기로 합니다..


연결작업을 해

직수와 샤워가랑 까지 별도로 설치해 줍니다..

온수 사용하는데 아무런 문제없이 사용하게 말이죠,

















화장실 청결하게 사용합시다..

하지만 .. ^^

지져분 합니다,, ㅋㅋ

청소를 자주 해주시지 않는둣 하네요..








샤워 가랑이 거치될

자리 입니다.















































샤워기가 자리를 잡았네요,,

단단이 고정이 되어 있어

움직임이 좋네요..

































































온수기 무게 떄문에 걱정 많이 하셨는데

사장님 보시고 만져보고

단단하다고 하시네요..

아주 만족 하십니다..

온수물은 한시간가량 전기를 곶아 두면

뜨듯한 물이 나올것입니다..





포천전기온수기,동두천전기온수기,파주전기온수기,양주전기온수기

남양주전기온수기,시골집온수기,가정용전기온수기,영업용전기온수기

사무실전기온수기,화장실전기온수기,샤워용온수기,손싯을온수기

커피숍온수기,심야전기온수기,화성전기온수기,음성전기온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