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온수기 010.5782.1411

귀뚜라미보일러 사용하시는고객님 도시가스에서 보일러 안전에 문제 있다고 하네요.. 본문

카테고리 없음

귀뚜라미보일러 사용하시는고객님 도시가스에서 보일러 안전에 문제 있다고 하네요..

이 솔 2015. 10. 29. 23:36

 

 안전 검사에서 지적은 받은 귀뚜라미 보일러 입니다..

보시면 연통에 문제가 있네요..

연통에 테이프로 감아 놓았네요..

가스가 센다고 연통 수정 하라 합니다..

 

 보일러도 오래 되어 가스비도 많이 나온다고

가스절약형인 경동 콘덴싱 가스보일러로 교체 하기로 합니다..

32평에 들어 가는 NCN-21KD모델 입니다..

룸스위치 온수온도 0.5도시로 조정이 가능 하여

세밀한 가스비 절약에 도움이 된답니다..

부지런한 자만이 가스비를 더욱 아낄수 있다는..

 

 콘덴싱 보일러 연통은 상향조정해 설치해 주어야 한답니다.

 

 

 

 

 

 

 

 

의정부 호원동에 있는 신도 아파트 4차 입니다.

32평의 아파트에 들어 가는 경동 보일러 입니다..

올겨울 따듯 하게 보내신다고 합니다..

당근 새보일러 교체 하셨으니 따듯한 겨울 되세요 .>>~~~

 

 

안전한 보일러설치

정식 보일러설치 업체에서 하세요 ..>

 

가스보일러 설치 할려면

가스 안전 교육을 이수 하여야 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