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온수기 010.5782.1411

귀뚜라미 월드 보일러 고장으로 수시로 수리하다 보일러 교체합니다... 본문

겨울이야기

귀뚜라미 월드 보일러 고장으로 수시로 수리하다 보일러 교체합니다...

이 솔 2017. 11. 26. 12:12


귀뚜라미 보일러입니다..

그 동안 사용하면서 수리 비용만 

무지하게 나왔을 거라 하며 

더 이상은 안된다고 보일러 교체를 하십니다..




보일러 부속을 여기 저기 교체한 

흔적이 많네요..

용량이 25000kcal인지라 가스비 또한 

많이 나온다고 하시네요...











새로 들어가는 보일러는 경동보일러로 

선택하셨네요,,, 귀뚜라미 보일러는 보기 싫다고 하시네요..

가스비가 좀 나올텐데 그냥 일반보일러로

선택하셨답니다..

너무 복잡한 보일러 고장나면 스트레스라고 하시네요..










크기 부터 다른 보일러 입니다..

귀뚜라미 보일러는 저탕식 방식의 보일러인지라

덩치가 큽니다..

하지만 순간식 방식의 보일러는 그 크기가

많이 작아 지기에 차이가 많이나 보이죠...




사장님 작고 귀엽다고 좋아하시네요..

소리 또한 작아 좋다고 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