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온수기 010.5782.1411

늦은 저녁에 미용실에 온수기가 터져 물이 흘러 급하게 설치 하러 왔습니다.. [전기온수기총판] 본문

카테고리 없음

늦은 저녁에 미용실에 온수기가 터져 물이 흘러 급하게 설치 하러 왔습니다.. [전기온수기총판]

이 솔 2015. 11. 23. 09:08

 

 

신촌에 위치한 미용실입니다..

 

 

손님이 많을 시간에 온수기가 터져 버려

본점으로 고객님들 송환 되었네요.. ^^

급하게 온수기설치를 해야 하는 상항에 맘이 급해지내요..

 

온수기 시공한것을 보니 뭔가가 잘못된  느낌 이랄까

이래 설치 하면 온수기 내통이 잘 터져 버린다는사실

모르실 겁니다.. ^^

 

 

일단 온수기 철거 부터 시작 합니다..

 

 

뒷벽이 허당 입니다.

걱정이네요

먼져 일하신분이 무분별하게

벽에다 난사질을해 벽이 다 헐었네요..

온수기 내리려는데 온수기가 걍 떨어지네요..

온수기 안터졌으면 아마도 얼마 못가서 온수기 떨어졌을 겁니다..

정말 위험한 사항 이었답니다

 

새로 들어가는 페로리 전기온수기 랍니다.

30리터로 미용실에서 샴프대 하나 정도 놓고 사용 하기 좋다고들

많이들 찾으신답니다..

 

 

 

 

새로 구멍을 뚫어 고정해주고

벽에 보강을해 안전하게 안착을 시켜 줍니다..

떨어지면 아니되니까요.~

 

 

온수기 설치 귀찮다고 대충하면

반드시 일이 터짐니다..

규정되로만 설치 하시면 아무런 문제가 없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