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온수기 010.5782.1411

당일 에어컨가스충전 가능한 업체 소개 본문

여름이야기

당일 에어컨가스충전 가능한 업체 소개

이 솔 2016. 6. 15. 21:08


여기 저기 알아 봐도

에어컨가스만 충전해 주는곳이 없네요..


다들 여름 한철 일하는지라

돈안돼는 에어컨가스충전을 기피

하는 현상이 나타 나네요..



에어컨 설치 업체에서는

설치가격을 내려 추가 비용을

극대와 시키는 사례가

온라인에서 빈번이 일어나죠..

어쩔수 없죠 온라인 광고비 내려면

에어컨 설치기사에게서

돈을 받아 내야 하기에

어쩔수 없는 현상이 반복 되는 거겠죠...



그러니 돈안돼는 에어콘가스충전은

뒷전에 밀려날수 밖에요..




가스ㅡ 한번도 안넣으셨다고 합니다..

온도도 안올라 가네요..

가스가 없나 봅니다..




가스가 없네요.

가스를 넣기 시작 합니다.






게이지로 알맞게 넣어 주어야

냉각이  잘돼

찬바람이 잘나온답니다..




온도가 확 떨어 지네요..^^

엘지 벽걸이 에어컨인데 온도가

마이너스 까지 내려 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