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온수기 010.5782.1411

도봉동 다세대 주택에 귀뚜라미 RGB보일러 입니다..사용한지 20년된 보일러입니다.. 본문

겨울이야기

도봉동 다세대 주택에 귀뚜라미 RGB보일러 입니다..사용한지 20년된 보일러입니다..

이 솔 2016. 10. 27. 08:54


정말 잘사용하셨네요...

그오랜 시간을 잘견뎌낸 것이

정말 신기할정도 네요...

세사시는 세입자 분들이

수리를 수없이 해가며 사용을 하셨다고 합니다..



사진으로 보아도

안전에 문제점이 많아 보입니다..

예전엔 걍 그렇게 설치해도

넘어 갔었죠 ... 하지만 지금은 그렇지가 않죠..



새로 들어가는 보일러도 귀뚜라미보일러입니다.

트윈알파 입니다..







불안정하게 설치된 연도입니다..

정말 위험 하죠..

가스가 세고 있었다고 하면 믿을려나요..







연도 부식 또한 문제가 있네요.

정말 알뜰하게 사용한 보일러입니다..





























이렇게 연통을 잡아주어야 안전한

보일러 설치라 할수 있죠..

보기에도 안정되 보이죠..




























가스보일러 설치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