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온수기 010.5782.1411

롯데가스 보일러에서 물이샙니다...보일러 오래되어 교체합니다. 본문

겨울이야기

롯데가스 보일러에서 물이샙니다...보일러 오래되어 교체합니다.

이 솔 2017. 10. 26. 22:11


사용하던 롯데가스보일러 에서 

물이 흘르기 시작하네요..

서비스 불러 수리 하려니 보일러 교체하는게 

좋겠다고 하시네요...

보일러 10년이 넘어가면 보일러 수리보다는

보일러 교체 하는게 현명합니다..

열효율도 많이 떨어져 가스비 더나왔을 겁니다..






새로 들어가는 보일러는

린나이가스보일러에서 나오는

R324 모델이랍니다.,

일반형으로 나오는 제품으로 시중에

제일 많이 유통되는 제품이랍니다....





예전에 중앙에서 개별로 체인지되어

난방수가 의심이 됩니다..

아마도 녹물이 나올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보일러 분배기도 마음에 안드네요...

뭔가가 이상이 있을듯 ,.









일반 배관 청소 부터해야 할것 같습니다..

보시는데로 녹물이 아주 진국입니다..

이럴줄 알았습니다..

녹물이 이렇게 진할줄이야..





린나이 보일러 전에 보일러와크기는 

그리 많이 차이는 안납니다..









아직도 물을 돌리고 있는 중이랍니다..

맑은물이 나올때 까지 

계속~





















보일러 연통은 무조건 실내형연도로 

교체하고 있습니다..

있을수 있는 안전부분을 투자하는거죠..

안전이 제일이니까요..


































전에 작업한 사람참으로 

성의 없게 구멍을 뚫었네요,,

연통 구멍 위치가 다 제각각 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