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온수기 010.5782.1411

린나이 전기온수기 설치 했는데 배관에서 물이 떨어지네요... 본문

겨울이야기

린나이 전기온수기 설치 했는데 배관에서 물이 떨어지네요...

이 솔 2017. 11. 1. 19:14


린나이 전기온수기 입니다..

온라인에서 저렴하다고 하여 설치한 온수기입니다..

2년도 안돼 몇번이나 배관수리를 받았는지...

배관을 보면 조금만 압을 받아도 

물이 세게 생겼네요...



전기온수기 설치 하면서 

사용해서는 안돼는 강관인 

철부속을 사용하셨네요..

이렇게 되면 녹물이 나오거나 

온수기 수명이 짧아진답니다..

사장님 온라인에서 싸다고해서 설치했다가

수리비용이 더 들어갔다고 하십니다..








이번에는 감압밸브에서 녹물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이러면 얼마 못가서 온수기도 누수가 

발생할 것입니다.

제대로 돈주도 설치할걸 이게 

무슨 고생이냐며 건물에 5대나 설치했다고 하네요...

걱정을 하시네요...




















감압변 제거하자 마자 나오는 

녹물입니다..

이런 온수기 설치 하면서 자재 아끼면 안됩니다..

주방에서 사용하는 제품이라 

스텐이나 신주 부속을 사용해야 한답니다..




새로 들어가는 감압밸브입니다..

신주로만 만들어지는 제품입니다.










전기온수기 설치 역시 

전문가에게 설치 받으셔야 좋습니다..

온수기 설치전문점

















창녕전기온수기설치,창녕미용실온수기,창녕온수기,고암면온수기,

달성전기온수기,시골전기온수기,현풍전기온수기,유가면전기온수기,

성주전기온수기,김천전기온수기,칠곡전기온수기,구미전기온수기,

함안전기온수기,진주전기온수기,광양전기온수기,구례전기온수기,

남원전기온수기,곡성전기온수기,임실전기온수기,거창전기온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