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온수기 010.5782.1411

방앗간에서 사용하던 15리터 전기온수기 누수 때문에 문제가 생겨..... 본문

겨울이야기

방앗간에서 사용하던 15리터 전기온수기 누수 때문에 문제가 생겨.....

이 솔 2017. 1. 12. 21:30


프레쉬 전기온수기입니다..

사용한지도 얼마 안돼 터져 물난리가

났네요...

영업장인지라 재산 피해 또한

엄청납니다..

고추가루 쌓아 둔곳으로 물이 흘러

들어 가는 바람에 더욱 손해를 보았네요,,

전기온수기 설치 할때 보아야 할게

한두가지가 아니네요...

차후 문제가 될수 있는 것도 생각을

안할수가 없네요...




온수기 위치를 옴기 기로합니다,,

외부 자리에 선택을 했는데

샌드위치 판넬이네요..

벽에 나무로 보강을해 작업 하기로 합니다..



방앗간 인지라 장비들이 어마 어마 합니다..

이곳에서는 물이 솟아 져도 괜찬다고 하십니다.















이번에는 좀 내구성이

뛰어난 놈으로다 설치해 달라고 합니다..

바로 추천 드립니다..

유럽에서 직수입해 들어오는

제품으로다 ,, 작업해 드립니다..

























































마무리 하고 시운전 들어갑니다...

배관에어 제거 하고

전원을 공급해 줍니다.

10분만 기다리면 미지근한 물이

나온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