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온수기 010.5782.1411

보일러 얼어 터져 귀뚜라미보일러 교체해야 할것 같습니다.... 본문

겨울이야기

보일러 얼어 터져 귀뚜라미보일러 교체해야 할것 같습니다....

이 솔 2017. 12. 14. 18:30


사용하던 보일러 점검이 들어온다고 합니다..

요즘 날씨가 추워 배관이 얼어 버린게 

아닌가 싶어 확인하니 온수쪽으로도 물이

나오지 않네요,, 배관이 얼어 온수도 안나와 

난방도 안되어 ,,,,

일단 배관을 녹여 봅니다..

물이 흐르기 시작합니다..

아이구 보일러 터져 물이 나오는 겁니다..

보일러 수리도 안돼 ...

보일러 교체하는 수밖에 방법이 없네요..





새로 들어가는 보일러 역시 

귀뚜라미 보일러로 선택하였답니다..

오랜시간을 사용하다 보니 

다른 제품을 새로 배워야 한다고..

사용하던 보일러 사용하고 싶다고 하시네요..





거꾸로 IN 모델로 저탕식 가스보일러랍니다..

순간식도 있지만 저탕식을 사용하던분들은

저탕식온수 사용하는게 편하다고 하시네요..

개인적인 차이는 있지만 사용하던 제품이 

몸에 익어서 그런거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