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온수기 010.5782.1411

상록수 아파트에서 사용하던 귀뚜라미 거꾸로 보일러 난방이안되어... 본문

겨울이야기

상록수 아파트에서 사용하던 귀뚜라미 거꾸로 보일러 난방이안되어...

이 솔 2018. 1. 12. 11:19


한 십년을 사용하니 보일러 고장이 

나기 시작하네요,,

난방이 미지근 하더니 이제는 

전체가 난방이 안됩니다..

날씨가 추워 배관이 얼었는줄 알았는데

순환 모터가 고장이 났다고 합니다..




오래 되었으니 이제 보일러 

새로 교체해야 할것 같습니다..

10년전에 교체한 보일러 이제

다시 보일러 교체합니다..





세월 정말 빠릅니다..

벌써 10년이라는 시간이 지나 갔네요..

저는 아직도 그자리에서 

보일러를 보고 있네요..

좋은건지 나쁜건지 모르겠네요..





새로 들어가는 보일러 역시 

귀뚜라미 저탕식 보일러랍니다..

전에 사용하던 모델과 동일한 

작동을 하는 놈으로다 설치해 달라 하셔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