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온수기 010.5782.1411

셀프 전기온수기설치 하셨네요.. 잘하셨는데요....그런데 문제가 생겼네요..^^ 본문

겨울이야기

셀프 전기온수기설치 하셨네요.. 잘하셨는데요....그런데 문제가 생겼네요..^^

이 솔 2016. 9. 28. 09:35


고객님 직접온수기 설치 하셨는데

문제가 생겼네요.. ^^

온수기 설치는 잘하셨는데

뭔가가 이상 하다는 것이 보이실 겁니다..

바로 전기도 연결 하시고 감압밸브도 달고

안전밸브도 설치해주고.. 온수와 냉수를

제자리에 연결했는데..

왜 따듯한 물이 안나오는거죠...


이런 안전변 위치가 잘못된것을 볼수가

있을겁니다..

제자리만 찾아 연결해 주시면 해결 된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