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온수기 010.5782.1411

쌍문동 극동아파트에 고객님 삼성스탠드에어컨 바람이 미지근해 졌다고 하네요... 본문

여름이야기

쌍문동 극동아파트에 고객님 삼성스탠드에어컨 바람이 미지근해 졌다고 하네요...

이 솔 2017. 7. 26. 08:58


오랜시간을 사용하신 삼성스탠드에어컨입니다.

1년에 두세번 정도 밖에 사용하지

않으신다고 합니다..

그런대 올해 작동을 하니 시원하지가 안타고 하시네요.

에어컨 작동은 정상적으로 되는데

바람만이 미지근하다고 말이죠.









정말 온도가 얼마 되지 않네요..

가스가 새어 나간듯 하네요..










스탠드에어컨가스보충가스보충중








가스를 넣어주니 실내온도가

떨어지기 시작 합니다..








이제서야 시원한 바람

잘 나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