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온수기전문 010.8260.6065

아파트 어린이집에서 사용하는 경동보일러 고장이나 보일러교체. 본문

겨울이야기

아파트 어린이집에서 사용하는 경동보일러 고장이나 보일러교체.

이 솔 2018. 4. 11. 22:17

소홀읍 상운아파트에서 

사용하던 경동보일러 10년 되니 보일러

터져 물이 샙니다..

보일러 교체하는 방법밖에 없다고 

하십니다..







새로 설치하는 보일러 역시

경동 보일러 입니다.

나비엔 프로입니다.





올겨울에 세입자에게 세를 

주었더니 이렇게 배관과

보일러를 얼려 놓았다고 하네요..

방바닥은 수리 하였지만

보일러는 수리를 하지 않고 

그냥 지냈다고 하네요..






이제서야 보일러 교체한다네요.

너무 늦은 감은 있지만

온수는 사용해야 할것 같아

말이죠..


















보일러에 박혀 있던 부속입니다.

녹이 나 배관을 막고 있네요.












보일러 설치할때 

철부속을 사용하시면 위와 같이 

난방 배관이 막혀 버리는 

현상이 일어 날수가 있답니다.

보일러에 들어가는 

자재는 아끼시면 안되겠습니다.
























보일러 연도도 새로 교체해 줍니다.

실내형으로 말이죠..

도시가스 법이 개정이 되면서

달라지는 보일러 자재 

잘알고 사용하셔야 겠죠..

가스안전 교육은 꼭 받으셔야

안전한 보일러설치가 될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