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온수기전문 010.8260.6065

어린이집 난방이 안됩니다....배관청소를 해도 않된다고 하십니다.. 본문

겨울이야기

어린이집 난방이 안됩니다....배관청소를 해도 않된다고 하십니다..

이 솔 2016. 11. 4. 21:28


길죽하게 만들어진 방의 구조로

난방을 할려면 시간이 많이 걸린다고 합니다..

저의 지단은 배관이 막히거나 분배기가

문제가 생겨 일어난 일이라 생각이 듭니다..




확인해 보니 찌거기로 막혀있네요..

전에 설치기사가 B급자재를 사용하면서

문제가 되어 이렇게 막혀버렸네요..









있는 분배기를 제거 하고

새로운 분배기로 설치해 줍니다..

































눈으로 비교가 될정도로 구분이 되죠.

새로 설치 하면서 잘안돌아가던

방의 밸브를 조금더 구멍이 큰 게이트로 설치해 드렸네요..

잘돌아가라고 말입니다..








































마무리가 잘되었네요..

원장님 보일러 서비스 기사 와서 난방배관

새로 해야 합니다,, 얼마에요..

1000만원가량 들어 갑니다.. 헉

답답한 마음에 TV 에서 나오는 잘한다는 배관청소업자를

불러 청소를 3시간을 해도 안됩니다..

마지막으로 저에게 전화가 왔네요..

답은 나와 있는데 말입니다.. ^^


5년만에 작은방이 따듯해 집니다.. ^^

감사하다고 하시네요..

앞으로 복많이 주신다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