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온수기 010.5782.1411

여름이 다가와 에어컨설치 준비해야 하는데 말이죠..... 본문

여름이야기

여름이 다가와 에어컨설치 준비해야 하는데 말이죠.....

이 솔 2016. 5. 28. 18:06




에어컨 설치를 해야 하는 모델

삼성 스텐드 에어컨 입니다..

사용감은 좀 있지만 그성능은 최고 인

제품이랍니다..









아파트 특성상 매립배관으로 되어 있는데

어째 좀 문제가 있는듯 하네요..

전에 살던 집 이사 가시면선 이삿짐에서 처거를 한듯

한데요  가위로 배관을 막 흔들며 절단 했네요..

배관이 많이 상해 있을듯 한것이 .....











걍 봐도 뭔가가 이상하죠>......












에어컨 실내기 쪽에도 배관이 꺽이여 있어

절단하고 다시 용접할 준비를 합니다..













새로 배관을 용접해 사용할 동관은

특수관으로 절대로 꺽이지 않는 꽈배기관으로

작업을 합니다.. 비용발생은 조금더 되지만

사용감이나 나중에 재설치 하기도 좋지 말입니다..

문제는 이사짐 아저씨들이 마구잡이로 배관을

잘라 버려 사용할수가 없을뿐 ...

에어컨배관철거만 잘해도 에어컨 설치시 비용이

덜 들어간답니다...

이삿짐센터 연결되어 있는 업자들과 공생 하시는라

그러는듯 합니다만 .....







































































슬림형에어컨 실내기 작업을 마치고

실외기 작업 들어 갑니다....















생각 하던되로 동배관이 꺽이고 절단되는 현상 까지

정말 철거 하실때 생각 없이 하신듯 합니다..

저런 곳으로 빗물이라도 들어 갔으면 어떻게 하실려고 ...















마찮가지로 꽈배기 관으로다 설치해 주기로 합니다..

외부 난간에서 작업을 하는지라

정말 애 먹었네요..

왜냐구요.... 해보시면 아십니다..

비좁은 난간에 매달려 용접하고 선작업하고

정말 생각없는 집짓기 작업자의 안전은

짱개 나라 수준이라는게 ....   아쉬네요....











아직도 이런 불량 전기배선 사용하시는분 계시네요...

중국산 전선으로 값이 좀 싸다고 사용하시는데..

에어컨 사용하다 불납니다..

전불나는거 받습니다.. 그놈의 자재좀 아낀다고 부자 안됩니다..

제대로 된 에어컨 자재를 사용해야 합니다..

무조건 일만 많이 한다고 싸다고 좋은건 아닌듯 싶네요..












보이시죠 저 좁은데서 말타는 모습 .ㅎㅎ

난간에 나가서 발디딜 공간도 없답니다..

에휴~













다연결하고 시운전 합니다..

기계는 잘돌아 갑니다..

그런대 찬바람이 안나오네요...

가스가 없는듯 하네요....












에어컨 가스충전을 합니다..

R-22 가스입니다...

계절 날씨에 따라서 가스넣을 압력이

다르답니다... 대충갸 넣어도

에어컨 잘돌아 갑니다..

하지만 알수 없는 전기세는 누가 낼까요...

그래서 각분야에 기술자가 필요한것이 아닐까요.. ^^







오늘도 찾아 주신 고객님 감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