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온수기전문 010.8260.6065

오늘은 경동 나비엔톡 콘덴싱 보일러설치 입니다.. [보일러총판] 본문

카테고리 없음

오늘은 경동 나비엔톡 콘덴싱 보일러설치 입니다.. [보일러총판]

이 솔 2015. 10. 8. 11:04

 

 상계동 우림 아파트에 들어갈

경동나비엔 콘덴싱 보일러 입니다..

33평에 들어갈 놈이 무지하게 크고 무겁네요..

 사용 하고 계시던 롯데 가스보일러 입니다.

보일러에서 물이 세고 있네요..

한 10년 사용하셨네요.. 세로 이사오시면서

가스비도 아끼고 애기도 새로 태어나 뜨거운 물 한번

원없이 사용해 보시겠다고 하시네요 ^^..

 보일러 디자인이 조금 새롭게 나왔네요..

기존에 사용하던 룸스위치는 그대로 사용하고 있구요 ..

 

작업장에 대형 김치 냉장고가 떡 하니 자리잡고 있어

이례 벌스고 있답니다..

애고 허리야 ~

 

 

 

 

경동 콘덴싱 특성상 앙카볼트는 안돼고

칼브록으로 작업을 해주어야 한답니다..

 보시는 것과 같이 연통은 5도 상향으로 '

잡아 주는 센스  다들 아시죠~

 8

 

역시 1들급 보일러 답세 90% 이상 올라가 있네요..

전에 보다 0.8%정도 더올라갔네요..

정말 대한민국 보일러 기술 세계에서 최고라 자부 합니다..

 

 

 

 뭐가 그리 많은지 통안에

부속이 가득 합니다..

 

 스텐으로 만들어진 열교환기 입니다..

 연도 작업

내열 실리콘은 생명 입니다.

정말 잘칠해 주어야 한답니다.

 

 

 아주 따근 따근한 놈입니다..

저희업체는 고객님의 보일러 주문과 동시에

각지점 대리점에서 직접 공급해 드리고 있답니다.

 

 

 

 

 안전한 보일러 설치 여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