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온수기 010.5782.1411

의정부 가능동 세입자집에 보일러 고장이나 새로 교체합니다,,. 본문

겨울이야기

의정부 가능동 세입자집에 보일러 고장이나 새로 교체합니다,,.

이 솔 2016. 11. 9. 22:36



주인 할머니 병원에 있으면서

세입자분집 보일러에 문제가 있어

보일러 새로 교체해 주신다고 합니다..





새로 들어가는 린나이 스마트 보일러

R324모델입니다...

물보충 자동으로 되는 일반 보일러입니다..

주인 할머니 걱정걱정 많이 하십니다..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제가 알아서 다 해결해 드릴걸 걱정입니까..





연통도 새로 교체해 드리고

배관 청소 까지 알아서 다 합니다, ^^




배관 정리까지 해드립니다..


















































정리된 배관들입니다..

녹나는 배관자재는 다 짤라버렸네요..

녹안나는 신주부속과 스텐부속으로

최다 교체 했네요,,




























좋은 보일러가 아닌

좋은 보일러 기사가 설치해 드린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