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온수기전문 010.8260.6065

의정부 미용실에 갑자기 온수기 안나와 가보니.... 본문

카테고리 없음

의정부 미용실에 갑자기 온수기 안나와 가보니....

이 솔 2016. 5. 12. 08:21


온수가 안나온다고 하여 가보니

히터봉이 나갔네요..

사용하신지 3-4년정도 밖에 사용 하지 않았다고

하시는데 ....

수리비 또한 만만치 않아 그냥

온수기 교체 하는걸로 결정하시는 원장님..




전기온수기 거려 있는 모습이 영~

불안하기 짝이없네요...

벽이 나무로 되어 있어 전기온수기

50리터의 무게를 지탱 하려니

무리가 온는듯 합니다,




새로 들어가는 전기온수기는

국산제품으로 부성온수기를 선택

온수기 내통이 스텐으로 만들어져

깨긋한 온수를 사용할수 있는게 장점이랍니다..

특이나 국내산 온수기라는 장점도요..

아시다시피 브랜드 제품들 중국 에서

만들어져 들어오느거 아시죠.




















사용하던 페러리 전기온수기에서 나오는

온수 입니다..

시간이 지나면 이렇게 녹물이 나온답니다..






하도 불안해서 잡고 있었네요,,

떨어 질까봐요..



전에부터 여기 저기에

구멍을 ....

벽이 불안전해 .







새로 벽에 고정핀을 박아주고

온수기를 걸어 주니

모양이 안정돼 보이네요..

그래도 항상 사용하시면서

확인을 해보시라 했네요.

워낙에 벽이 허술해서 말이죠..








새로 저만의 방식을 온수기 설치를 해 드립니다.

일단은 안전이 제일이구요..

그다음은 온수기가 안전하게 사용될수

있도록 설치해 주는 것이 중요 하답니다..





원장님에게 사용설명중 이랍니다..

별거는 없지만서도 그래도 해야죠..




샴프해 주는 공간이 정말 30cm도

안돼는 공간에서 샴푸를 해주신다고 하네요..

허리가 정말 .....




혹시나 몰라

벽에 붙은 온수기

간격을 찍어 두었네요..

나중에 벌어진다 싶으면

바로 연락 하라 했네요..

뭐든 미리 안전을 생각해야

안전하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