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온수기 010.5782.1411

인터넷으로 보일러 설치 했더니 이렇게 개판을 쳐 놓았다고 합니다... 본문

겨울이야기

인터넷으로 보일러 설치 했더니 이렇게 개판을 쳐 놓았다고 합니다...

이 솔 2019. 1. 27. 13:33

 

온라인으로 주문해 설치한

보일러설치..

하지만 현실은 다르다고 하시네요.

나와 설치하면서 추가 비용만 10만원이상

발생하였다고 합니다..

그런데 문제는 보일러 연통을 교체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유인즉 15만원이 나온다고 하여

그냥 있는 연통으로 재사용하였다고 합니다.

 

 

 

 

보시는데로 흡입구에 연결은 하였지만

보시는데로 꽂아만 놓았네요..

이런걸 검사를 받고 통과 되었다는게

이상할 정도입니다.

보시는데로 내열 실리콘도 작업을 하지

않았네요./.

 

 

 

 

 

 

 

 

 

 

 

 

연도를 뽑아 봅니다.

뭔가가 이상이 있어보입니다.

보일러 가동하면 냄새가 많이 나네요..

 

 

 

 

 

이런 보시는 되로 연도가 다 잘라져있네요..

와 ~ 바킹도 없네요..

이 사람 무슨생각으로 작업을 했는지 모르겠네요..

돈 돈돈 하고 그냥 놓고간 인간

정말 문제네요..

제발 정식업체에서 보일러 설치 받으세요..

위험합니다..

이곳이 전용 보일러실이라 달행이지

베란다 였으면 큰일 날번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