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온수기 010.5782.1411

제과점 오픈하기 전에 전기온수기 부터 설치해 놓고.... 본문

겨울이야기

제과점 오픈하기 전에 전기온수기 부터 설치해 놓고....

이 솔 2017. 8. 25. 22:10


아직 한참 인테리어 작업중이랍니다..

집기 도구는 아직 들어오지 않은 상태에서

온수기 설치 부터해 자리를 잡아 놓습니다.




이번에 들어가는 전기온수기는

100리터 용량으로 여유있게 선택을 하였답니다..

모자라는 것보다는 남는게

났다고 하시네요... ^^


















천정 고가 높아 좋네요..

공간 활용하기도 좋구요..

일하는 저는 안 좋아요..




정말 높네요..

공간이 넗어 좋습니다..^^












































코너에 걸어주니

보기 그리 나쁘지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