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온수기 010.5782.1411

중랑구 원룸에서 사용된 SK보일러 입니다.. 보일러에서 물이샙니다.. 본문

카테고리 없음

중랑구 원룸에서 사용된 SK보일러 입니다.. 보일러에서 물이샙니다..

이 솔 2016. 5. 10. 21:57


원룸에서 사용된 보일러에서 물이세

보일러 교체 합니다..

오랜시간을 사용해서인지 많이 상해 있네요..



살고 계시는 세입자님 올겨울엔

난방이 거의 안되었다고 합니다..

이유가 뭘가여...



바로 이놈들 입니다..

꽉 막혀버린 부속입니다..

그러니 보일러 속은 어떻겠습까?

말할것도 없지요//

가스비만 나오고 추워 감기 걸리는날이

더 많았다고 하네요..

진작에 연락을 하지 그러셨어요..



보일러설치시 보일러 자재

어떤것을 사용하느냐에 따라서

문제가 달라 진답니다..



바로  질에 차이가 나지요..

하루 이틀 사용하는것도 아닌데..

말이죠..



새로 들어가는 린나이 가스보일러 입니다..

작은 크기의 제품으로 나온

스마트 보일러 입니다..

자동 물보충과 배관누수 탐지 기능까지

있어 큰피해를 막을수 있어 좋네요..



오래 묵은 연도도 새로 교체해

주기로 합니다..

한번교체하면 적어도 10년은

사용해야 하기에 ...










가스보일러 설치하면

안전이 제일 이라는거 아시죠~..





묵은 난방배관도 새로 교체해 주고 말이죠

별도로 돈주고 보일러배관청소 하실

필요가 없답니다.. 뭐든

검증받은 기술자에게 문의 하시는것이

적은피해를 보시는거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