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온수기전문 010.8260.6065

초여름이 시작 되려나 봅니다... 삼성 벽걸이에어컨 가스충전을 해야 할것같아~ 본문

여름이야기

초여름이 시작 되려나 봅니다... 삼성 벽걸이에어컨 가스충전을 해야 할것같아~

이 솔 2017. 5. 6. 11:22


삼성 10평형 벽걸이에어컨 입니다..

작년 부터 찬바람이 미지근하게 나오는것이

올해는 선풍기 바람만 나오네요..



에어컨 실외기 옥상에 설치 되어 있는데

모두 삼성에어컨 이네요..

어느것이 고객님것인지 ~

투인원은 아니고 오래된제품이니 외쪽이

맞을 겁니다.. ^^



주인인 고객님도 모르겠다고 하십니다..

제 생각이 맞을 것입니다..

에어컨 가동하니 왼쪽실외기가 작동을 하네요.. ^^



일단 게이지 부터 물려 봅니다..

게이지 제로에 가갑게 내려 가네요...

냉매 가스가 모두 사라졌네요.




요즘 중국에서 가스가 안들어온다고

에어컨냉매 가스가 무지하게올랐네요..

무려 두배 정도 오른듯합니다..

이는 곳 소비자분들의 몫이 되는데 말이죠..

물량 가격좀 동결해 주면 좋으련만~




의정부에어컨가스충전,양주에어컨가스충전,포천에어컨가스충전,노원구에어컨가스충전,상계동에어컨가스충전,중계동에어컨가스충전,하계동에어컨가스충전,가능동에어컨가스충전,공릉동에어컨가스충전,월계동에어컨가스충전,도봉구에어컨가스충전,성북구에어컨가스충전,방학동에어컨가스충전,창동에어컨가스충전,수유동에어컨가스충전,쌍문동에어컨가스충전,우이동에어컨가스충전,중랑구에어컨가스충전,
망우동에어컨가스충전,태릉에어컨가스충전,묵동에컨가스충전,중화동에어컨가스충전,면목동에어컨가스충전,용현동에어컨가스충전,민락동에어컨가스충전,송산동에어컨가스충전,금오동에어컨가스충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