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온수기 010.5782.1411

치킨 매장에서 사용하던 전기온수기에서 물이세 새로 교체합니다.... 본문

겨울이야기

치킨 매장에서 사용하던 전기온수기에서 물이세 새로 교체합니다....

이 솔 2017. 10. 20. 22:23


온수기가 터져 물이 샙니다..

사용할수가 없습니다..

교체해야 할듯하네요..

매장에서 간단한 설거지 정도만을 

사용하는데 너무 큰 100리터를 사용했네요..




일단 온수기통에 물부터 

배수 해 주어야 온수기를 철거 할수가 있습니다.





물이 센지가 좀 된듯하네요..

녹이 나있는것을 보니 말이죠..





이런 온수기 설치 하면서 이렇게 

철부속을 사용하면 안됩니다.

안만 좋은 온수기라 할지라도 

좋지는 않겠죠...















새로 들어가는 온수기 역시 

전기온수기 입니다..

용량은 줄여 50리터로 설치하기로 합니다.











녹이 나있는 철부속입니다..

제거 




설치 되어있는 감압밸브도 제거해

줍니다..

이상이 있을수 있으니 제거하고

새 제품으로다 설치 하기로 합니다.




감압변에도 녹이 쓸어있네요..





저희 회사에서 사용하고 있는 

감압변은 녹이 나지 않는 

신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다 설치를 해 드리고 있습니다.



































































전기온수기 설치가 마무리 되고

시운전 중이랍니다..

사장님 깔금한것이 좋다고 하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