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온수기 010.5782.1411

포천빌라4층에 설치하는 귀뚜라미보일러 투인 알파 입니다.. 본문

카테고리 없음

포천빌라4층에 설치하는 귀뚜라미보일러 투인 알파 입니다..

이 솔 2016. 3. 30. 08:33

사용하고 계시던 월드2000시리즈

귀뚜라미 보일러 입니다..

난방이 안되고 온수가 않나와 서비스불러

확이해보니 보이러 교체하라고 하네요..


세입자분 불편하게 1년을 사용하면서 수리비만해도 20만원이

넘어 거의 보일러 값이 나올정도 라고 하네요..

더이상 안되겠다 싶어 주인집에 애기 합니다..

주인집에서 바로 보일러 교체 하라고 하십니다.

현명한 판단으로 세입자분과 주인분 웃을수 있어

기분이 좋네요..^^


새로 들어가는 모델은 귀뚜라미 트윈알파 입니다..

일반보일러로 IOT 제품도 별도 구매 하시면

같이 사용할수 있어 좋습니다..









새로 교체되는 보일러 연통 입니다..

시골인지라 새들이 보일러연통을 깨고 그자리에

뚱지를 만드는 일이 있어

스텐으로 마감이된 FF연도로 설치해 드립니다..^^



열교환기가 깨긋한것이 가스비가 좀 줄어들겠네요..

오래된보일러 가스비 더나온다는 사실

아시죠 오래 쓴다고 좋은건 아닌것 같네요..

안전이 제일 이거든요...


보일러 연통 연결 부위는

내열 실리콘으로 마감하여 안전하게 사용할수 있게

만들어 드려야 고객님 맘이 편하시답니다..






창문 밖으로 보일러 작은 동네 아파트

아파트 안 들어슨데가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