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온수기 010.5782.1411

동대문 답십리동에 삼성 래미안 아파트에 에어컨 매립배관작업.. 본문

여름이야기

동대문 답십리동에 삼성 래미안 아파트에 에어컨 매립배관작업..

이 솔 2016. 6. 2. 08:49



엘지 트윈원 에어컨 설치 입니다..

래미안 아파트 매립배관이여

에어컨기사님들 회피하는 작업중 하나 이죠..





보시다시피 배관이 작은 공간에

깊숙이 자리를 차지하고 있으니

이를 어찌 절단하여 산소로 용접을 할것인지

건설사에서 조금만 생각해 주어도

안전한 작업이 선사 될텐데 말이죠..






이고객님댁은 스텐드 에어컨만 설치 하기로 합니다..

벽걸이 에어컨은 전에 부터 사용하지 않으셨다고

하네요,,

에어컨 철거해 놓은지 몇개월이 지났다고 합니다..

에어컨은 철거해서 이동장소에 바로 설치 하는것이

제일 좋습니다,,

에어컨설치 비용또한 절약 되기도 하구요.





꽉차 보이는 에어컨실외기 공간 입니다..

최소한 에어컨 배관 연결하고 쪼일수 있는

공간이라도 좀 만들어 주지...









그래도 전기선 만큼은 튼튼한 전선으로

들어와 좋네요.. ^^





그나마 실외기쪽 배관은 바깥쪽으로

나와 있어 작업이 좀 순조로울듯 합니다..
















캡이 하나 없네요..

이런...






보통 작은공간에서의 작업은

특수배관이라고 하는 꽈배기 배관으로

작업을 해야 배관 꺽입이 없답니다..

가격이좀 나가서 그렇지만서도...



























문제의 실내기 쪽배관 용접 입니다..

잘못하면 불이 붙어 애를 먹는 작업 이랍니다..






무사히 안전하게 용접 작업을 할수 있어

다행 입니다..

뭐니 뭐니해도 안전이 제일 이니까요..































배관 연결 작어 마무리하고 전원 연결

어 ~ 전원이 안들어 옵니다 ..

이런 된장,, 

무슨일이여 ~

고객님 기장 하시네요.. ^^ 저보다더 ...






실외기 쪽에서 신호가 안나와 확인해보니

휴즈가 나갔네요... 에어컨 철거하면서 문제가 있었던것 같습니다..

다행이 휴즈만 나가서...






다시 마무리 하고 작동 시킵니다..





잘돌아 갑니다...

에어컨 분해는 고객님 동의하에 작업 했습니다..

차후 서비스 문제가 발생이 되면 아니되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