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온수기 010.5782.1411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엘지 벽걸이에어컨 가스가 없는지 바람이 미지근해 .... 본문

여름이야기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엘지 벽걸이에어컨 가스가 없는지 바람이 미지근해 ....

이 솔 2017. 6. 24. 21:58


오래 도록 에어콘 가스한번 넣지않고

사용하신 고객님

어느날 인가 부터 바람이 미지근해 지더니

이제는 가스가 없는것 같은 느낌이

난다고 합니다..



게이지 확인하니 가스도 없고

또다른 문제점이 여기 저기에서

발견이 됩니다..

하나 하나 찾아 봅니다~



입구 쪽에 뭔가가 수상적어 잡아 당기니

이렇게 선이 ....

쥐 들의 짖인듯 합니다..

그 작은 구멍으로 나오겠다고 선들을

물어 듯었네요..



여기 저기 물어 선들이

절단 되어 있네요..








선작업을 마치고 가스를

주입합니다..

 잘들어가네요..

그런데 또 뭔가가 이상을 감지 합니다..

압력이 이상 스레 상승 하는것이

......



실외기 에어컨 에바쪽이 이렇게

먼지로 꽉 막혀 냉각이 제대로

안되고 있네요...

전기세 무지하게 나왔을 것 같네요..

하루 종일 에어컨 가동 하신다 합니다..

쉴틈없이 계속 가동을 하다보니 압축기

수명도 짧아질 뿐더러 전기세가 많이

나오겠죠..

영업집에서는 외부에 특히나 1층에 설치되어

있는경우엔 자주 청소를 해 주셔야 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