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온수기 010.5782.1411

회사 화장실에서 사용될 전기온수기 50리터입니다.. 지원분들 사용하시라고... 본문

겨울이야기

회사 화장실에서 사용될 전기온수기 50리터입니다.. 지원분들 사용하시라고...

이 솔 2016. 11. 12. 21:10


공장화장실에서 간단하게

씻을 온수가 필요해 선택하신 온수기 50리터 입니다...

적을것 같은데 추가로 설치하시는 거라 하시네요..




샤워가랑도 설치해 달라 하여

준비한 제품이랍니다...

새로 배관을 설치해야 하지만 ...














새로형 전기온수기랍니다..

작은공간에 설치하기에 좋은 제품이랍니다.

가로형도 있습니다..









































코너에 설치하니 보기 좋네요..

사장님 좋다고 하시네요.. ^^

맘에 들어 하시니 제가 더 기분이 좋네요..













아시다 시피 배관은 노츨로 작업

할수밖에 없다는거 아시죠.. ^^





기숙사 전기온수기

영업용온수기,심야전기온수기.